나만 몰랐던 아마존 eBook을 PC에서 보는 방법

|
728x90


오늘은 아마존 eBook을 PC나 Mac에서 보여주는 'Kindle for PC'와 'Kindle for Mac'이라는 무료 어플을 소개하고자 한다.







아마존을 서핑하다가 'Smart Home Automation Essential Guides - The Complete Series'라는 흥미가 땡기는 책을 발견했다.

내가 관심이 많은 스마트홈에 대하여 8권( 1.Safe & Security 2.Smart bulbs & Lighting control 3.Entertainment

4.Aging adults 5.Nest smart home 6.Samsung smartthings 7.Apple's homekit 8. Wearables 2.0 )으로 기술한 시리즈이다.







나는 킨들 디바이스를 보유하고 있지를 않아서 잠시동안 고심을 하다가 무식하게 종이책으로 18.99달러에 질렀다.

그런데 이 놈의 무게가 2.7파운드나 나가서 배송대행요금이 거의 책값에 육박하겠더라.

그래서 긴~ 기다림을 각오하고 7.98달러에 직배송을 시켰더니만 선편으로 오는지 배송기간이 3주나 걸린단다. 헐~







그러다가 오늘 아침에 우연히 'Kindle for PC'나 'Kindle for Mac'이라는 어플을 설치하면 킨들 디바이스가 없이도,

PC나 Mac에서 아마존 eBook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내게는 정말로 엄청난 유레카였다.







어플 설치중 거의 마지막 부분에서 '지역제한'이라는 헛소리가 잠깐 나오는데,

개무시하고 미국 배송대행지의 주소를 입력하자 자연스럽게 넘어가서 완료가 되었다.







추가적으로 영한사전도 설치를 하였는데 PC에서는 쉽게 설치가 되더만, Mac에서는 라이브러리 경로를 못 찾겠다.

이 몸은 인생이 '베타'이고 삶이 '업데이트'여서, MacOS도 Sierra(10.12.6)로 너무 빨리가서 생긴 문제로 보인다.







그리고 eBook을 구매했는데 동일한 종이책(Print edition)을 이미 샀다고, eBook은 단 0.99달러만 받겠단다.

아마존, 참으로 합리적이다.







똑똑한 젊은 친구들은 벌써 알고 있었겠지만 나같은 노땅들은 아직 모를 수도 있는

'아마존 eBook을 PC에서 보는 방법'을 정보의 공유 차원에서 포스팅 해보았다.





반응형
Trackback 0 And Comment 0